project/IOS
[IOS] splash 제작
SHplusR
2022. 9. 18. 14:44
1. Assets 클릭, 새로운 imageset을 생성한다. ( splash에 사용할 것이므로 이름은 splash로)
imageset을 미리 만들어두면 나중에 imageview에 쉽게 넣을 수 있다.
그리고 만들어둔 이미지를 드래그한다.
2.
LaunchScreen의 어트리뷰트 유틸리티를 선택하여
ImageView -> Image 에서 내가 만든 이미지를 넣으면, 자동으로 들어간다.
3. splash에 머무르는 시간을 변경하기 위해서는
AppDelegate에서 해당 메소드에 sleep(내가 원하는 머무는 시간) 을 적으면된다.
해당 소스는 프로그램이 실행 될 준비가 되면 true를 반환하므로, sleep으로 시간을 늦춘다.